본문 바로가기
연애

더숲초소책방 - 숲 속에 숨겨진 뷰 맛집

by 뜬비 2021. 5. 29.
반응형


편하게 차 마시면서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더숲초소책방입니다.


더숲초소책방


인왕산 자락에 위치
음료(5-7천원대)
음료 맛보다는 뷰 구경을 위해 찾은 카페
북악산 팔각정 뷰와는 비슷하지만 색다른 VIEW!


 

 

주차공간 다소 협소

  인왕산 자락에 차타고 갈 수 있는 뷰맛집 카페가 있습니다. 북악산 팔각정을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여기를 더 자주 가고 있네요.
  보시다시피 주차공간은 다소 협소합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주차 실패한 적이 없네요. 어떻게 꾸역꾸역 다 들어왔어요.

  카페를 들어서면 이런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탁 트인 북카페 느낌입니다. 책 안 읽어도 뭔가 기분이 좋아요.

  인생, 건강, 환경 주제의 책들이 모여있습니다. 책방은 주인 취향 따라 주제가 정해지는 것 같아요.

  한켠에는 빵들이 유혹하고 있습니다. 이따 저녁 맛있게 먹어야하니까 참아야겠어요. 케이크 종류도 몇가지 있어요.

   메뉴판 글씨 너무 작네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백향과(패션후르츠) 에이드를 마셨습니다. 음료가 막 무릎을 탁 치는 맛까지는 아닙니다.


  여기 온 목적은 바로!
너무 아름다운 다운 다운 다운 VIEW

카페 외부로 나가보면 마주하는 모습입니다. 큰 바위 아래 피어있는 꽃들이 참 예쁘네요.

인왕산은 산 전체가 화강암으로 이루어져있어 특유의 분위기가 참 매력적입니다.

 

날 좋은 날 갔더니 피아노도 있었어요.
계단을 따라 위로 올라가볼까요?

 

저 멀리 서울타워도 보이고 푸릇푸릇합니다.
이 날은 사람들이 많아서 더 좋은 뷰를 못 찍었네요.

 

이날 먹었던 백향과 에이드는

씨가 유독 딱딱해서 먹기가 힘들었습니다.ㅜㅜ


Tip

카페에서 보는 뷰도 정말 예쁘지만
카페에서 조금 내려가면 무무대 전망대가 있습니다.
전망대에서는 앞에 걸리는 나무가 없어서 경복궁부터 청와대, 사직동 전체가 한눈에 보입니다.
밤에 가면 야경 정말 예쁘니 카페 오실 때 함께 들러보세요.

 

 

 

서울 뷰 맛집

 

서울 야경명소 응봉산 팔각정 산책하기

코로나로 답답했던 봄날에 가까운 서울에서 최고의 산책코스를 찾았어요ㅎㅎ 그곳은 바로 응봉산^.^ 완전 주택가에 있는 야트막한 산이어서 무심코 지나치기만 했었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응봉

happy-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