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커플 신발 꼼데가르송 컨버스

by 뜬비 2021. 5. 8.
반응형


오늘은 커플 아이템❣️
꼼 데 가르송 컨버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캣치 패션에서 현대카드 이벤트로 20프로 할인받아 구매했어요^.^ 함께 언박싱 가보아요!

설레는 DHL박스..👏

주문 후 배송까지 정확히 3일 걸렸습니다. 해외배송인데 이렇게 빠를 수 있나..? DHL아조씨 최고👍



공기반 신발반

박스 파손이 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공기 충전재가 들어있어요.


핫튜핫튜 박스 등장!! 두둥!!!

그럼 이제 열어봅시다.


꼼데가르송 컨버스 언박싱

조심스레 언박싱해봅니다.

남자 친구가 신었을 때는 신발이 커서 꽉끈 가능했는데
저는 그냥 딱 맞아요. 240 사이즈입니다.

꼼데가르송 컨버스 커플 신발

하트 얼굴 하나랑은 눈 마주치기 쌱 가능.
이제 한 켤레씩 나눠 신고 나들이 갈 일만 남았어요.

요 며칠 신어본 느낌은 착용감에서 척 테일러 1970 모델과 동일하고 하트 감성만 쪼끔 올라오네요.

꼼데가르송 커플 신발

새 신발 신고 신명 나게 놀러 다녀야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커플 아이템 리뷰

 

커플 시계 티쏘 르로끌 착용후기(1주년 기념선물)

저희 커플의 1주년 기념 선물로 남친이 티쏘 르로끌을 선물해줬어요.ㅎㅎㅎ 오늘은 제가 받은 선물의 후기네여..ㅎ 외관 사진 보여드리고 3개월간 착용한 후기 말씀드립니당~~ 우선 남자친구 르

happy-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