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커플 시계 티쏘 르로끌 착용후기(1주년 기념선물)

by 뜬비 2021. 5. 2.
반응형

저희 커플의 1주년 기념 선물로
남친이 티쏘 르로끌을 선물해줬어요.ㅎㅎㅎ
오늘은 제가 받은 선물의 후기네여..ㅎ

외관 사진 보여드리고
3개월간 착용한 후기 말씀드립니당~~



남친 하나 나 하나

우선 남자친구 르로끌과
제 르로끌이 누워있는 모습입니다.
남자친구 시계는 시간이 숫자로만 되어있는
티쏘 르로끌 파워매틱 80 모델이고요.
제꺼는 티쏘 르로끌 다이아 오토매틱입니다.
작은 다이아가 8개 박혀있어요ㅎㅎ


여성 르로끌 착용한 상태로 비교샷
남친 손 꽤 작아보이네요.

크기 비교샷입니다.
여성용은 시계부분 크기도 작고 줄도 얇아서
여성스럽고 고급져요.
남자친구꺼는 훅 커보이는 게 보이시죠?


처음에 개봉했을 때 모습은 이렇습니다.

케이스 전면

저 빨간 부분을 들어올리면 열려요.

케이스 뒷면

뒷면에는 티쏘 기업 역사와
다른 모델 안내서가 있습니다.

티쏘 르로끌 여성시계
르로끌 다이아 오토매틱


왼쪽 오른쪽에 있는 리본 열어보시면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티쏘 보증서

이 보증서를 지참하셔서
전국 티쏘 백화점 매장 가시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보증항목에 대해서는 2년간 무상수리 가능합니다.

시계 차고 나들이

오토매틱 시계여서 매일 차고 다니거나
사용하지 않는 날엔 와치 와인더에 넣어두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매일 시간을 맞춰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
.

장점은 배터리를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단점이라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
.
.

또 자성에 약해서 강한 자성을 지닌 전자기기나
핸드백 자석도 조심하세요..ㅎ
저는 자성 때문에 시간이 빨리 가서
수리 한번 받았습니다.


 

커플템 후기

 

커플 신발 꼼데가르송 컨버스

오늘은 커플 아이템❣️ 꼼 데 가르송 컨버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캣치 패션에서 현대카드 이벤트로 20프로 할인받아 구매했어요^.^ 함께 언박싱 가보아요! 주문 후 배송까지 정확히 3일 걸

happy-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