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남한산성 맛집 - 낙선재 예약, 메뉴, 내부자들 맛집

by 뜬비 2021. 5. 4.
반응형


서울에서 드라이브 가기 좋은 곳
~~

바로 남한산성이죠.
남한산성은 그냥 가는 길 자체로도
시원한 기분이 듭니다.

저희는 사실 드라이브하고
밥만 먹으려고 온 거라서 남한산성 등산은 하지 않고
남한산성 행궁만 둘러보았습니다.

경기도민은 무료 입장이고,
그외는 2000원입니다.

저는 산과 어우러지는
궁의 모습이 보기 좋아서 별로 아깝지 않았어요.

궁 지붕에서 볼 수 있는 장식기와, 잡상

산책하면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산책은 결국 더 맛있게 먹으려는 기초작업이죠.
.
.
.

낙선재



이제 낙선재로 가볼까요~
남한산성 행궁에서 낙선재는
차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낙선재 항아리


낙선재는 한번 가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또 한번 갔습니다.


1. 낙선재 한정식


처음 방문했을 때에는 낙선재 한정식A를 먹었습니다.
1인분에 39,000원이고 2인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2인 78,000원 계산)

낙선재 한정식A

이날은 평일에 예약하고 가서
독채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주말 예약은 안된다고도 하니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메뉴는
활전복구이, 참숯불고기, 더덕구이, 전, 잡채, 표고탕수육, 조기구이, 돌게장, 된장찌개


식사 구성이 알차고 다 맛있었어요.
배부를 때쯤 된장찌개를 먹었어요.
아까 가게에 있던 항아리에서 나온 된장일까요.
집된장 같은 구수하고 깔끔한 맛에 속이 개운합니다.

저희는 운좋게 완전 프라이빗한 독채에서 식사를 했어요.
가게 한 가운데에 우뚝 솟은 독채!
바람이 차가워서 창문을 닫기는 했지만
풍경도 정말 멋졌습니다.




2. 낙선재 닭볶음탕


두번째로 방문했을 때에는 테이블이 모여있는 곳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이날은 주말에 방문해서 웨이팅도 굉장히 길었어요.
가게 안에 탐앤탐스 카페가 있어서 목을 축이고도
꽤 오래 기다렸습니다.

이날 먹은 메뉴는
닭볶음탕 69,000원 + 도토리묵 20,000원
+ 공기밥 1,500원 두개
9만원 정도 나왔네요.

도토리묵

남자친구가 먹고 싶은 건
다 다양하게 시키는 편이라서 시켰는데요.
저는 닭볶음탕 너무 맛있고 푸짐해서
도토리묵까지 먹으니까 배불러서 많이 남겼어요.

닭볶음탕은 양념도 진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단품메뉴가 한정식을 못 이길 줄 알았는데
둘다 각자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경치도 좋고 가게 옆에 졸졸 흐르는 물소리까지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게 하네요.
기분 좋은 날 외식으로 추천합니다.


+
이 가게는 내부자들에도 나왔었어요!ㅋㅋ
영화 속 한 장면~~
https://youtu.be/pYKF9LoKc1c



 

 

 

 

서울/경기 맛집

 

반포 맛집 마루심 나고야식 장어덮밥, 히쯔마부시 추천

모처럼 찾아온 5월의 휴일 맛있는 거라도 먹자! 해서 찾아간 반포의 맛집 바로 마루심입니다. 마루심 위치 : 고속터미널역과 사평역에서 도보 이용 가능 주차 : 발렛주차비 3,000원 메뉴 : (대표)히

happy-v.tistory.com

 

경리단길 맛집 로코스비비큐 위치, 메뉴

  혹시 육식남친을 두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가야할 곳이 있습니다. 바로 경리단길에 있는 로코스 비비큐~!!   로코스 바베큐 위치와 추천 메뉴 살펴볼까요? 로코스 비비큐 위치 : 서울 용산구

happy-v.tistory.com

 

 

송리단길 인생 맛집(앨리스 리틀 이태리)JMTGR

오늘은 남자친구와의 데이트는 아니고 친구들이랑 다녀온 맛집을 소개합니다. 친구가 진짜 인생 맛집이라고 추천해줘서 가게 되었는데요. 진짜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사진 보여주니까 남자친

happy-v.tistory.com

 

북한강 맛집 -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드라이브하기 좋은 북한강! 물의 정원부터 금남리까지 각종 맛집과 예쁜 카페들이 모여있어서 데이트하기가 참 좋습니다.^.^ 오늘 찾아간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는 친구들에게 소개받아 자주 찾

happy-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