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송리단길 인생 맛집(앨리스 리틀 이태리)JMTGR

by 뜬비 2021. 4. 29.
반응형

오늘은 남자친구와의 데이트는 아니고 친구들이랑 다녀온 맛집을 소개합니다.

친구가 진짜 인생 맛집이라고 추천해줘서 가게 되었는데요. 진짜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사진 보여주니까 남자친구가 데려가달라고 그래서 또 가려고용...ㅎ

재방문 의사x10000!!입니다ㅎㅎ

 

 

 

위치 및 운영시간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21

 운영시간은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송리단길(석촌호수 남쪽)에 위치해서 잠실역 및 석촌역에서 쉽게 걸어갈 수 있어요.

 

 

메뉴~~

 

앨리스리틀 이태리 메뉴판

 

 

저희는 4명이서 갔기 때문에 좀 다양하게 시켰어요.

 

 

 

 

먼저 식전빵과 함께 에피타이저가 나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바삭한 과자 위에 육회가 올려져나왔어요.(사르르~)

방문 시기에 따라 에피타이저 종류는 달라지는 듯합니다.

 

 

 

 

 

 

새우 버섯과 루꼴라 피자

 

피자 도우는 쫀득하면서 화덕 냄새가 나고요.

샐러드 좀 안시켜도 피자 위에 루꼴라 먹으면 되잖아요?ㅎㅎ

 

 

 

 

 

 

 

성게알과 어란 파스타

 

곱게 갈린 어란과 함께 성게알(우니)가 통째로 올라가져있어요.

사진만 잽싸게 찍고 직원분의 권유에 따라 쒜낏쒜낏 섞어 먹었습니다.

 

 

 

 

 

소 안심과 버섯 리조또

 

버섯 리조또와 아래 블랙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같은 트러플&크림 베이스에요.

리조또는 그냥 무난했어요ㅎ 

 

 

 

 

 

블랙 트러플 크림과 파케리

 

짭쪼롬한 프로슈토가 맛을 돋우고

트러플 향이 쭉 올라오고 면은 딱 적당한 쫄깃함ㅎㅎ

혹시 같은 베이스의 리조또와 파스타 중에 하나 골라야한다면 전 이걸 고를래요.

 

 

 

 

모히또

 

모히또도 곁들여요ㅎㅎ

친구들은 모히또 마시고 저는 사실 와인 마셨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서울 맛집 추천

 

군자 맛집 - 이자카야 하루

우리 동네 군자에는 숨겨진(단골이 많은)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이자카야 하루! 여기는 진짜 다 맛있어요ㅠㅠㅠ 이자카야 하루 굉장히 배가 고팠던 날이었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가게에는 사람

happy-v.tistory.com

 

 

경리단길 맛집 로코스비비큐 위치, 메뉴

  혹시 육식남친을 두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가야할 곳이 있습니다. 바로 경리단길에 있는 로코스 비비큐~!!   로코스 바베큐 위치와 추천 메뉴 살펴볼까요? 로코스 비비큐 위치 : 서울 용산구

happy-v.tistory.com

 

남산 N.Grill 엔그릴 레스토랑(가는 방법, 장단점)

남자친구와의 1주년을 맞이해서 가게 된 엔그릴 레스토랑. (1월 31일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엔그릴 가는 방법부터 시작해볼까요? N서울타워(구 남산타워..옛날사람인가) 가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happy-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