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토스 증권 계좌 개설하고 주식 2주 받기

by 뜬비 2021. 5. 27.
반응형

오늘 이야기 주제가 평소 하던 일상 이야기와 결이 다르지만 홍보비 따위는 전혀 받지 않았습니다.

지난 번에 아는 언니와 이야기하면서 주식 주제가 나왔어요. 저도 주식을 조금씩 하고 있는데 뜨끔했습니다. 소액이긴 하지만 다 마이너스거든요.

( 앗, 분명 시작은 소액이었는데 왜 이렇게 된 거지?)




언니는 개별 종목은 투자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나마 가지고 있는 건 이벤트로 받은 공짜 주식이라나요? 이벤트로 주는 주식이 뭐 해봤자 얼마겠어라고 생각하며 흘려들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예전에 설치해둔 토스 어플에서 알림이 울렸어요. 주식 계좌 개설하면 주식 2주를 준다고?! 한번 해볼까 싶어 두드리는데 신분증 가지고 3분 안에 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신청한 주식 받기 이벤트! 오오?
한국 전력이랑 LG헬로비전? 이름만 들어도 천원짜리는 아닐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원래 가지고 있던 국민증권어플로 확인해보니 아니 이게 무슨 일입니까?





두개 해서 3만원이나 되네요? 유독 비싼 주식이 얻어걸린 것 같아요. 행복✨ 다른 친구한테 소개해줬더니 6천원 어치 받았더라고요.

이벤트 기간이 5/26까지던데 친구에게 선물하기는 5/28까지라고 되어있네요. 링크가 있어서 퍼와봅니다.


토스증권 계좌 개설하면 국내 주식 2주 무료로 드려요 🎁🎁 (5월 28일까지)
https://tossinvest.com/_m/Cc4o

주식 2주 무료 이벤트 (기간 한정⏰)

토스에서 주식도 송금처럼 간편하게

tossinvest.com




다시 한번, 저는 토스에게서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ㅎㅎ

반응형

댓글